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Q&A

상품문의 Q&A

상품문의 게시판입니다.

불량이라는 말인가요?

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므론 판매 담당자 입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본사AS센터의 불량판정서가 동봉되어야 진행이 가능하며 불량판정의 경우 회수부터 검수까지 영업일 기준 약 7~10일 소요됩니다. 검사 결과 이후 불량으로 제품이 판정이 나야 반품 및 교환의 진행이 가능한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제품에 대한 검수는 오므론 본사 A/S센터 1544-5718 ( 내선7번 ) 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위 번호로 문의 및 접수 부탁드립니다.






깜박하고 지금에서야 답변확인하는데요. 아니 그래서 소리가 나는 이유가 뭐에요? 소리가 나면 불량이라는 거에요 아니라는 거에요?


반품이나 교환을 하겠다는게 아니고 소리가 나는 이유를 묻는겁니다.


원래 특정 조건에 나는건지 가압시에 공기 흡입할때나 특정각도에 나는 건지 묻는데 


기기 불량이라고 한적이 없는데 왜 무작정 불량 판정을 받으라고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원래 소리가 날수도 있는거에요? 소리나 절대 안나야 하는거에요?


기기 동작 오류나  혈압 측정값은 문제가 없다니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