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므론 판매 담당자 입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본사AS센터의 불량판정서가 동봉되어야 진행이 가능하며 불량판정의 경우 회수부터 검수까지 영업일 기준 약 7~10일 소요됩니다. 검사 결과 이후 불량으로 제품이 판정이 나야 반품 및 교환의 진행이 가능한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제품에 대한 검수는 오므론 본사 A/S센터 1544-5718 ( 내선7번 ) 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위 번호로 문의 및 접수 부탁드립니다.
깜박하고 지금에서야 답변확인하는데요. 아니 그래서 소리가 나는 이유가 뭐에요? 소리가 나면 불량이라는 거에요 아니라는 거에요?
반품이나 교환을 하겠다는게 아니고 소리가 나는 이유를 묻는겁니다.
원래 특정 조건에 나는건지 가압시에 공기 흡입할때나 특정각도에 나는 건지 묻는데
기기 불량이라고 한적이 없는데 왜 무작정 불량 판정을 받으라고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원래 소리가 날수도 있는거에요? 소리나 절대 안나야 하는거에요?
기기 동작 오류나 혈압 측정값은 문제가 없다니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